갱년기 도한 치료방법 완치 가능한가 관련내용 확인 해 보시겠습니다.
알아보자 :: 갱년기 도한 치료방법 완치 가능한가
갱년기 도한 치료방법 완치 가능한가
도한은 한의학 질환으로 일반적으로 환자가 잠든 후 온몸에 땀이 흘러 꿈에서 깨어날 때까지 나타납니다.
땀 훔치기의 원인은 여러 가지가 있는데, 예를 들어 갱년기 증후군으로 인한 땀 훔치기와 같은 일부 질병 외에도 정신적 요인과 환경적 요인이 환자의 일상 수면에 직접적인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.
그러면 갱년기 도한은 어떻게 치료하나요?
갱년기 도한 치료방법 완치 가능한가
■ 갱년기 도한은 일반적으로 매우 정상적인 현상입니다.
■ 환자는 오리자놀과 메틸코발라민을 복용하여 신경 기능을 조절할 수 있으며 치료를 돕기 위해 일부 독점 한약을 복용할 수도 있습니다.
■ 동시에 환자는 콩, 꿀, 로열젤리와 같은 칼슘이 함유된 음식을 일상생활에서 더 많이 섭취해야 땀의 증상을 줄일 수 있습니다.
■ 일상생활에서 내분비 불균형을 조절할 수 있는 수박, 배, 자라 등 음과 정자를 기를 수 있는 과일과 채소를 더 많이 먹을 수 있습니다.
■ 도한의 경우 원인을 파악한 후 약 복용이나 절식이 필요한지 판단합니다.
■ 원발성 질환이 없으면 전통 동양 의학에서 음양의 불균형, 음의 결핍, 화성에 의해 발생하는 땀 도둑에 속하며 일반적으로 약물이나 음식으로 조절될 수 있으며 음을 자양하고 열을 내리고 땀을 수렴하는 약물을 복용해야 하며, 예를 들어 육미지황환은 열을 내리고 땀을 수렴하는 효과가 좋습니다.
■ 환자도 증후군 감별을 통해 치료할 수 있으며, 증후군 후 음이 부족하고 열이 강한 것으로 판명되면 양음제 및 발한 억제제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.
■ 음허로 인해 땀을 훔치는 환자가 오미자, 부유밀 등과 같은 발한 억제제를 사용할 수 있으며 이러한 약물은 차 대신 물에 담가둘 수 있으며 특정 치료 효과가 있습니다.
■ 모든 약은 의사의 지도 하에 투여해야 하며 맹목적으로 복용해서는 안 됩니다.
이번 건강정보 또한 도움이 되길 바랍니다.
정리드린 내용은 갱년기 도한 치료방법 완치 가능한가 입니다. 좋은 정보가 되셨길 바랍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