경계성 조기 박동의 위험 관련내용 확인 해 보시겠습니다.
알아보자 :: 경계성 조기 박동의 위험
경계성 조기 박동의 위험
장기간 과도한 정신적 스트레스로 인해 경계성 조기 박동의 발병률이 상대적으로 높을 수 있습니다.
그렇다면 경계성 조기 박동의 위험?
경계성 조기 박동의 위험
◆ 경계 기간 외 수축은 경계 영역에서 발생하는 기간 외 수축을 나타냅니다.
◆ 접경 지역의 조기 박동은 인체에 덜 해롭습니다.
◆ 부정맥으로 인한 두근거림일 수 있으며, 환자에게는 정신적 긴장이 나타날 수 있습니다.
◆ 정상 경계 부위는 심방 결절, 심방 박동, 심실 박동, 심실 박동 경계성 조기 박동을 말합니다.
상대적으로 심실 조기 수축은 해롭습니다.
◆ 심방조박은 피해가 가장 적고 경계성 조박은 심방조박과 유사하며 상대적으로 위험이 적지만 환자에게 특히 큰 심리적 부담을 주어서는 안 됩니다.
◆ 경계성 조박증이 나타나면 환자는 병원을 찾아 원인을 명확히 하고 원인에 대한 치료를 권고하므로 크게 걱정하지 않아도 됩니다.
◆ 경계성 조박은 전해질 장애, 관상 동맥 심장 질환, 심근 허혈, 고령화, 갑상선 기능 항진증, 폐쇄성 수면 무호흡 증후군 및 기타 질병으로 인해 발생하는 심실 중기의 외부 수축입니다.
◆ 따라서 전해질 장애와 같은 병인에 대한 치료는 전해질 장애를 교정해야 합니다.
◆ 갑상선 기능 항진증은 메틸리케이트론 및 기타 약물로 치료해야 합니다.
◆ 발작성 수면 무호흡증은 지속적인 양압 환기 치료를 받아야 합니다.
◆ 또한 비솔로롤, 베라파밀과 같은 항부정맥제가 보충됩니다.
◆ 경계성 조박에 대해서는 일상적으로 마음을 안정시키고 정기적으로 재검합니다.
◆ 제 답변이 도움이 되길 바라며, 건강하시고 기분좋으시길 바랍니다
소개드린 정보는 경계성 조기 박동의 위험 입니다. 좋은 정보가 되셨길 바랍니다.